해피 발렌타인데이! 귀여운 매력 뽐내는 블랙핑크 지수

2월 14일 블랙핑크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inks #happyvalentine 라는 태그와 함께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새초롬하게 눈을 옆으로 뜬 채 쭉 뻗은 팔로 하트모양을 그리고 있는 지수는 체크무늬 스커트와 무릎을 덮는 사이 하이 부츠를를 착용한 채 깜찍한 스쿨걸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표정만 바뀌었을 뿐인데 분위기가 완전 달라집니다. 청초하고 신비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네요. 살짝 퍼지는 니트의 스트라이프 소매가 우아해 보입니다.

 

 

이번에는 나무 아래에서 빗자루(?)와 비슷한 물체를 들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연녹색의 햇살과 지수의 미소 중 어느 것이 더 싱그러운가요? 단연 후자라고 말하고 싶은데요. 이전과는 달리 일어서서 포즈를 취하니 지수가 입은 치마의 디테일이 보입니다. 랩스타일의 체크무늬 스커트는 스코틀랜드의 전통의상을 떠올리게 하네요.

 

 

지수가 추운가 봅니다. 이번에는 겉옷을 입고 물탱크 앞에 앉아 포즈를 취했습니다. 한쪽 머리는 귀 뒤로, 한쪽 머리는 옆으로 늘어뜨린 채 한쪽 무릎을 세우고 섹시한 표정을 장착하여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늘씬한 다리를 쭉 펴서 모았습니다. 사이하이 부츠를 지수처럼 이렇게 귀엽게 소화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단호하게 대답하겠습니다. 대답은 "없다!"

 

 

한편 블랙핑크의 '붐바야'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과도 같이 14일 오후 7시 54분쯤 5억건을 넘어섰으며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관련 포스터를 올려 기쁜 소식을 축하했습니다.

 

 

<사진 출처 :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 YG엔터테인먼트>

 

로그 수집 스크립트가 설치되어야만 추천 위젯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