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섹시미+세련미 다 갖춘 현아의 섹시 클래비지룩 따라잡기

 

모든 사진 출처 : 현아 인스타그램

 

 

최근 현아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평소의 현아와는 다소 다른 모습인데요.

 

평소 특이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왔던 그녀는 아주 오랜만에 단정한 블랙 블라우스와 스키니 진, 그리고 톤 다운 된 코트를 손에 들고 아주 우아한 샤넬 백을 매고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현아가 입은 청바지는 탑샵, 신발은 루부탱, 코트는 클라이드앤입니다.

 

 

 

 

그러나 현아가 입은 블라우스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겠죠? 바로 과감한 V자 라인이 돋보이는 클래비지룩을 선보였습니다.

 

블랙 블라우스, 가방, 시계, 벨트로 깔맞춤을 해서 클래비지룩이지만 섹시함 보다는 세련된 이미지가 나네요.

  

 

 

현아 다운 클래비지룩은 이 영상 속에서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현아는 최근 연인이자 동료인 이던과 함께 안무 연습을 하는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뒤늦게 카메라 앵글 안으로 들어온 현아는 운동화 + 트레이닝팬츠 + 크롭탑 차림이었는데요.

 

운동하는 여자, 현아의 선명한 복근과 함께 눈에 띄는 것은 현아의 크롭트 가디건이었습니다. 

 

 

 

 

 

다음 사진에서 현아의 패션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현아가 아니면 따라할 수 없을 패션이죠?

 

안무연습 때 입었던 옷 위에 야상과 화려한 핑크 퍼 재킷을 겹쳐 입었습니다. 여기에 핑크색 초커를 더했네요. 세상 힙한 패션에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그러나 찰떡같이 어울리는 샤넬의 클래식한 가방이 옆에 있습니다.  

 

 

 

 

  

 

뒷 배경은 분명 복도의 창문인데 막 찍은 사진도 화보처럼 보이는 것은 왜일까요? 현아의 패션 소화력과 당당하고 멋있는 애티튜드 때문이 아닐까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